기아 전기차 EV6 GT 시승기
최근 시승했던 전기차 중 가장 인상 깊었던 모델은 바로 기아 전기차 EV6입니다. 특히 인천공항에서 EV6 GT 모델을 만나며 그 매력을 직접 체험할 수 있었는데요.
기아 전기차 EV6 GT 가격
기아자동차 공식홈페이지에 따르면, 기아 전기차 EV6 GT 가격은 76,680,000원부터 시작합니다. 옵션에 따라 가격이 오를 수 있는 점, 당연하겠죠?
디자인 및 외관
기아 전기차 EV6 GT의 디자인은 강렬한 선이 돋보이는 퍼포먼스적인 전면부 디자인으로 시작합니다. 기아자동차의 신규 디자인 철학인 ‘오퍼짓 유나이티드’가 적용되어, 풍부한 볼륨과 정교하며 하이테크적인 특징을 결합해 당당함을 극대화했습니다.
EV6 GT의 매력은 수직적 형상의 프론트 리어범퍼와 로워파츠 디자인, 그리고 21인치 GT 전용 휠을 통해 우아한 스포츠카 이미지를 연출합니다.
측면 실루엣
측면에서는 다이나믹한 감성을 엿볼 수 있는데요. 풍부하면서도 날렵한 사이드 캐릭터 라인은 전면부 후드에서 후면 스포일러까지 이어집니다. 이는 EV6 GT만의 섹시한 스타일을 잘 표현하고 있습니다.
후면부 디자인
후면부 디자인 또한 독특한 멋을 자아내는데, 차별화된 수직 패턴의 조형이 범퍼 하단부와 스키드 플레이트에 적용되어 강렬한 인상을 줍니다. 또한 GT 전용 엠블럼은 더욱 독보적인 감성을 제공합니다.
퍼포먼스와 내부 인테리어
기아 전기차 EV6 GT는 도로 위에서 강력한 존재감을 뿜어냅니다. 실제 시승을 통해 느낄 수 있는 짜릿한 퍼포먼스를 기대하게 만드는데요, 앞으로 시승기를 통해 더 자세히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전시차에서는 내부를 확인하지 못했지만, 퍼포먼스를 체감할 수 있는 감성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모델로 알려져 있습니다.
기아 전기차 EV6 GT는 국내 전기차 시장의 대표 모델로, 그 매력을 한층 더 끌어올리는 모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